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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표준교정기술원은 회원 개개인의 프라이버시를 적극적이고 효과적으로 보호하며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 등에 관한법률' 등 모든 관련법규를 준수하기 위하여 [개인정보보호정책]을 제정 하고 이를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원 가입시 그리고 사이트 방문시에 수시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보호정책]은 관련 법률 및 지침의 변경과 (주)표준교정기술원 내부 운영방침의 변경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보호정책]이 변경될 경우 변경사항은 (주)표준교정기술원 사이트에 게시됩니다. 변경사항에 의문이 있으실 경우는 언제라도 담당자에게 문의하시거나 (주)표준교정기술원 사이트를 방문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보호정책의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총칙
  • 제1조(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방법)
  • 제2조(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 제3조(개인정보의 열람?정정?삭제)
  • 제4조(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제5조(쿠키(cookie)의 운영)
  • 제6조(개인정보관련 보안대책)
  • 제7조(수집한 개인정보의 공유 및 제공)
  • 제8조(개인정보 위탁처리)
  • 제9조(개인정보보호정책의 개정)
  • <
  • 제10조(개인정보관련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
  • 제11조(개인정보 관리 책임관)

총칙

개인정보란 생존하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당해 정보에 포함되어 있는 성명, 주민등록번호 등의 사항에 의하여 당해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당해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더라도 다른 정보와 용이하게 결합하여 식별할 수 있는 것을 포함합니다)를 말한다.

(주)표준교정기술원에서는 회원의 개인정보보호를 매우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에관한법률'상의 개인정보보호규정 및 정보통신부가 제정한 '개인정보보호지침'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주)표준교정기술원는 개인정보보호정책을 통하여 귀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주)표준교정기술원는 개인정보보호정책을 홈페이지 첫 화면에 공개함으로써 귀하께서 언제나 용이하게 보실 수 있도록 조치하고 있습니다.


제1조(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방법)

1. E-mail 및 웹 서식 등을 통한 수집정보

이용자 여러분은 우편, 전화 또는 (주)표준교정기술원 웹사이트 등을 통해 의사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2. 회원가입을 위한 필수적인 정보

웹사이트에서 회원가입을 하시고자하는 경우에, (주)표준교정기술원에서는 이용자의 동의를 얻어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이메일, 패스워드, 이름, 핸드폰, 회사명, 전화번호, Fax, 부서명, 직책, 사업자 등록번호, 주소 등


제2조(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대부분의 (주)표준교정기술원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는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고객 온라인 업무등 보다 더 향상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이용자 개인의 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또한, 무책임한 음해성 문구나 비방을 감소시키고 이용자 여러분들에게 보다 빠른 답변을 제공하고자 글쓰기 시 로그인을 하고 있습니다.


제3조(개인정보의 열람/정정/삭제)

(주)표준교정기술원 회원에 가입하신 분께서는 개인정보를 열람 또는 정정하고자 하실 때에는 「정보수정>회원정보」를 클릭하여 아이디와 이름을 제외하고 직접 열람 또는 정정하시면 됩니다. 또한 담당자에게 전화 또는 E-Mail로 연락하시면 본인여부를 확인한 후 지체없이 조치해 드리겠습니다.


이용자의 대리인이 방문하여 열람 또는 정정을 요구하는 경우에는 대리관계를 나타내는 증표를 제시하도록 요구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회원가입을 통해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제공에 대해 동의하신 내용을 회원은 언제든지 철회하실 수 있습니다. 동의철회는 「정보수정>회원탈퇴」를 클릭하거나 개인정보관리자에게 전화, E-mail 등으로 연락하시면 본인 확인후 즉시 필요한 조치를 하겠습니다.


제4조(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회원으로서 (주)표준교정기술원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동안 (주)표준교정기술원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계속적으로 보유하며 서비스 제공 등을 위해 이용합니다. 다만, 회원 본인이 직접 삭제하거나 수정한 정보, 가입해지를 요청한 경우에는 재생할 수 없는 방법에 의하여 디스크에서 완전히 삭제하며 추후 열람이나 이용이 불가능한 상태로 처리됩니다.

일시적인 목적으로 입력 받은 개인정보는 그 목적이 달성된 이후에는 동일한 방법으로 사후 재생이 불가능한 상태로 처리됩니다. (주)표준교정기술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이 달성되면 파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고객지원'에 게시물을 작성하신 경우, 민원의 원활한 행정업무 처리를 위하여 3년동안 개인정보를 보관하고 삭제합니다. 이 경우 (주)표준교정기술원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 목적으로만 이용합니다.

제5조(쿠키(cookie)의 운영)

(주)표준교정기술원는 이용자들의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쿠키는 웹사이트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이용자의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소량의 정보입니다. 쿠키는 이용자들의 컴퓨터내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되어 컴퓨터는 식별하지만 이용자를 개인적으로 식별하지 않습니다.


쿠키를 이용하여 이용자들이 방문한 (주)표준교정기술원의 각 서비스와 웹사이트들에 대한 방문 및 이용형태 등을 파악하여 더욱 더 편리한 서비스를 만들어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들은 쿠키에 대하여 사용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할 수도 있고,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제6조(개인정보관련 보안대책)

(주)표준교정기술원에서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회원의 정보는 비밀번호에 의해 철저히 보호되고 있습니다. 정보의 확인 및 변경은 반드시 본인확인을 통해 직접 변경합니다. 따라서 회원은 비밀번호를 누구에게도 알려주시면 안됩니다. (주)표준교정기술원에서는 회원에게 전화나 메일을 통해 회원의 이용자ID, 비밀번호를 문의하지 않습니다. (주)표준교정기술원에서는 기본적으로 PC에서의 사용을 마치신 후 온라인상에서 로그아웃(LOG-OUT)하시고 웹브라우저를 종료하도록 권장합니다. 특히 다른 사람과 PC를 공유하여 사용하거나 공공장소(학교, 도서관, 인터넷 게임방 등)에서 이용한 경우에는 개인정보가 다른 사람에게 알려지는 것을 막기 위해 위와 같은 절차가 더욱 필요할 것입니다.


(주)표준교정기술원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해 회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거나 훼손되는 것을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훼손에 대비해서 자료를 수시로 백업하고 있습니다. 또한 회원의 개인정보나 자료가 누출, 손상되지 않도록 방지하고 있으며, 데이터베이스의 암호화를 통해 안전하게 저장하고 있습니다. 기타 시스템적으로 안정성을 확보하기 위한 가능한 모든 기술적 장치를 갖추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주)표준교정기술원의 개인정보관련 취급 직원은 담당자에 한정시키고 있고 이를 위한 별도의 비밀번호를 부여하여 정기적으로 갱신하고 있습니다. 담당자에 대한 수시 교육을 통하여 (주)표준교정기술원 개인정보 보호정책의 준수를 항상 강조하고 있습니다.


제7조(수집한 개인정보의 공유 및 제공)

(주)표준교정기술원가 운영하는 웹페이지에 포함된 링크 또는 배너를 클릭하여 다른 사이트 또는 웹페이지로 옮겨갈 경우 개인정보보호방침은 그 사이트 운영기관이 게시한 방침이 적용됨으로 새로 방문한 사이트의 방침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주)표준교정기술원가 운영하는 웹사이트에서 E-mail 주소 등 식별할 수 있는 개인정보를 취득하여서는 아니됩니다. 기타 부정한 방법으로 이러한 개인정보를 열람 또는 제공받은 자는 [공공기관의개인정보보호에관한법률] 제23조의 규정에 의하여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주)표준교정기술원가 수집?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는 일반 행정정보와 달리 이용 및 제공에 엄격한 제한이 있는 정보입니다. [공공기관의개인정보보호에관한법률] 제10조(이용 및 제공의 제한)에 의해 개인정보를 보유목적외의 목적으로 이용하거나 다른 기관에 제공하는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 - 다른 법률에 의해 보유기관 내부에서 이용하거나 보유기관이외의 자에게 제공하는 경우
  • - 정보주체의 동의가 있거나 또는 정보주체에게 제공하는 경우
  • - 다른 법률에서 정하는 소관업무를 수행하기 위해 당해 처리정보를 이용할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 - 조약 기타 국제협정의 이행을 위해 외국정부 또는 국제기구에 제공하는 경우
  • - 통계작성 및 학술연구 등의 목적을 위해 특정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 - 정보주체 또는 그 법정대리인이 의사표시를 할 수 없는 상태로 놓여 있거나 주소불명등으로 동의를 할 수 없는 경우로써 정보주체외의 자에게 제공하는 것이 명백히 정보주체에게 이익이 된다고 인정되는 경우
  • - 범죄의 수사와 공소의 제기 및 유지에 필요한 경우
  • - 법원의 재판업무수행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 - 기타 대통령령이 정하는 특별한 사유가 있는 경우
(주)표준교정기술원는 개인정보보호정책에서 고지 또는 명시한 범위를 초과하여 회원의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전기통신사업법, 형사소송법 및 기타 관계법령 등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제8조(개인정보 위탁처리)

(주)표준교정기술원는 서비스 향상을 위해서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외부전문업체에 위탁하여 처리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처리를 위탁하는 경우에는 미리 그 사실을 이용자들에게 공지할 것입니다. 또한 위탁계약 등을 통하여 서비스제공자의 개인정보보호 관련 지시엄수, 개인정보에 관한 비밀유지, 제3자 제공의 금지 및 사고시의 책임부담 등을 명확히 규정하고 당해 계약내용을 서면 또는 전자적으로 보관할 것입니다.


제9조(개인정보보호정책의 개정)

개인정보보호정책은 법령 및 정부지침의 변경과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서 그 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시에는 공지를 통해 알려 드립니다. 한편 약관상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한 조항을 개정할 때에는 최소 10일 이전부터 공지기간을 거칩니다.

제10조(개인정보관련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

(주)표준교정기술원는 개인정보보호와 관련하여 이용자 여러분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있으며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모든 절차와 방법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주)표준교정기술원는 전화, 메일, 고객의 꾸지람등을 통하여 불만사항을 접수, 처리하고 있습니다. 이용자는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http://www.cyberprivacy.or.kr, 02-1336),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www.privacymark.or.kr, 02-580-0533), 경찰청(www.police.go.kr)에 불만처리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제11조(개인정보 관리 담당자)

  • - 담당자 :
  • - E-mail :
  • - 전화번호 :
  • 제 1 장 : 총칙
  • 제 2 장 : 서비스 이용계약
  • 제 3 장 : 계약당사자의 의무
  • 제 4 장 : 서비스 이용
  • 제 5 장 :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 제 6 장 : 기타


제1장 총 칙

제1조(목적)

이 약관은 (주)표준교정기술원(이하 "회사"라 한다)가 홈페이지(http://www.scti3400.co.kr/)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의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1. 이용자 : 본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자
2. 이용계약 :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간에 체결하는 계약
3. 가입 : 회사가 제공하는 신청서 양식에 해당 정보를 기입하고, 본 약관에 동의하여 서비스 이용계약을 완료시키는 행위
4. 회원 : 당 사이트에 회원가입에 필요한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 등록을 한 자
5. 이용자번호(ID) : 회원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이용자가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영문자와 숫자의 조합(하나의 주민등록번호에 하나의 ID만 발급 가능함)
6. 패스워드(PASSWORD) : 회원의 정보 보호를 위해 이용자 자신이 설정한 영문자와 숫자, 특수문자의 조합
7. 이용해지 : 회사 또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이후 그 이용계약을 종료시키는 의사표시

제3조(약관의 효력과 변경)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 탈퇴(해지)를 요청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로부터 7일 이후에도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고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1. 이 약관의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공지사항 게시판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됩니다. 2. 회사는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이 약관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서비스 화면에 공지하며, 공지후 7일 이후에도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고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3. 이용자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본인의 회원등록을 취소할 수 있으며, 계속 사용하시는 경우에는 약관 변경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되며 변경된 약관은 전항과 같은 방법으로 효력이 발생합니다.

제4조(준용규정)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및 기타 관련법령의 규정에 따릅니다.


제2장 서비스 이용계약


제5조(이용계약의 성립)

이용계약은 이용자의 이용신청에 대한 회사의 승낙과 이용자의 약관 내용에 대한 동의로 성립됩니다.


제6조(이용신청)

이용신청은 서비스의 회원정보 화면에서 이용자가 회사에서 요구하는 가입신청서 양식에 개인의 신상정보를 기록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제7조(이용신청의 승낙)

1. 회원이 신청서의 모든 사항을 정확히 기재하여 이용신청을 하였을 경우에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서비스 이용신청을 승낙합니다.
2.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이용 승낙을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① 본인의 실명으로 신청하지 않았을 때 ② 타인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하였을 때 ③ 이용신청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한 경우 ④ 사회의 안녕 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하였을 때 ⑤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신청 요건에 미비 되었을 때

제8조(계약사항의 변경)

회원은 이용신청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수정하여야 하며, 수정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문제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3장 계약당사자의 의무


제9조(회사의 의무)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해서 알고 있는 회원의 신상 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누설하거나 배포하지 않습니다.

단, 전기통신기본법 등 법률의 규정에 의해 국가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범죄에 대한 수사상의 목적이 있거나 또는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의한 요청이 있을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10조(회원의 의무)

1.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할 때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① 다른 회원의 ID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② 서비스에서 얻은 정보를 복제, 출판 또는 제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③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④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을 유포하는 행위 ⑤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⑥ 회사 또는 직원, 관리자를 사칭, 혼동시키거나 이와 유사하다고 판단되는 행위 ⑦ 기타 관계법령에 위반되는 행위

2.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영업활동에 이용하여 발생한 결과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도 제공할 수 없습니다.


제4장 서비스 이용


제11조(회원의 의무)

1. 회원은 필요에 따라 자신의 메일, 게시판, 등록자료 등 유지보수에 대한 관리책임을 갖습니다. 2. 회원은 회사에서 제공하는 자료를 임의로 삭제, 변경할 수 없습니다. 3. 회원은 회사의 홈페이지에 공공질서(스팸글 작성, 테스트 포함)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물이나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권리를 침해하는 내용물을 등록하는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만약 이와 같은 내용물을 게재하였을 때 우선 탈퇴시키며 이것으로 발생하는 결과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12조(게시물 관리 및 삭제)

효율적인 서비스 운영을 위하여 회원의 메모리 공간, 메시지크기, 보관일수 등을 제한할 수 있으며 등록하는 내용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사전 통지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1.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2.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3.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인 경우 4.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5. 회원이 회사의 홈페이지와 게시판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 사이트를 링크하는 경우 6. 광고글 또는 광고글과 유사한 성격의 글이라고 판단되는 경우 7. 기타 관계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13조(게시물의 저작권)

게시물의 저작권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으며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를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제14조(서비스 이용시간)

서비스의 이용은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정기 점검 등의 사유 발생시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제15조(서비스 이용 책임)

서비스를 이용하여 해킹, 음란사이트 링크, 상용S/W 불법배포 등의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되며, 이를 위반으로 인해 발생한 영업활동의 결과 및 손실, 관계기관에 의한 법적 조치 등에 관하여는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6조(서비스 제공의 중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2.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3. 시스템 점검이 필요한 경우 4.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제5장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제17조(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1.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회원 본인이 인터넷을 통하여 해지신청을 하여야 하며, 회사에서는 본인 여부를 확인 후 조치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해지조치 30일전까지 그 뜻을 이용고객에게 통지하여 의견진술할 기회를 주어야 합니다.

① 타인의 이용자ID 및 패스워드를 도용한 경우 ②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 ③ 허위로 가입 신청을 한 경우 ④ 같은 사용자가 다른 ID로 이중 등록을 한 경우 ⑤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내용을 유포시킨 경우 ⑥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한 경우 ⑦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목적으로 다량의 정보를 전송하거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경우 ⑧ 정보통신설비의 오작동이나 정보 등의 파괴를 유발시키는 컴퓨터바이러스 프로그램 등을 유포하는 경우 ⑨ 회사 또는 다른 회원이나 제3자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경우 ⑩ 타인의 개인정보, 이용자ID 및 패스워드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경우 ⑪ 회원이 자신의 홈페이지나 게시판 등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 사이트를 링크하는 경우 ⑫ 기타 관련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6장 기 타


제18조(양도금지)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제19조(손해배상)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어떠한 손해가 발생하더라도 동 손해가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인한 손해를 제외하고 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제20조(면책 조항)

1. 회사는 천재지변, 전쟁 또는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3.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이익이나 서비스를 통하여 얻는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1조(관할법원)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 될 경우 회사의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전속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부 칙

(시행일) 이 약관은 2010년 1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동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