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정기구(KOLAS)인정
KS Q ISO/IEC 17025
국제공인교정기관
교정절차
입고교정
고객방문/입고(택배등)
영업시간: 08:00 ~17:00 |
교정신청
교정신청서작성 및 접수 |
교정진행홈페이지의 실시간상황조회에서 진행상황 확인가능 |
교정완료 및 수수료입금 교정완료내역서 메일발송 |
계측기 및 성적서 출고교정수수료 입금후 직접방문 (사전연락시 빠른응대가능) 택배, 퀵등 요청가능 |
출장교정
교정신청
교정대상 계측기현황(기기명,제조사,모델,수량)작성하여
견적의뢰 |
출장교정 수립견적담당자와 협의하여 출장교정일 확정 |
출장교정 진행업체 지정장소로 이동하여 교정실시 (현장교정 불가장비는 반입 후 교정진행) |
교정완료 및 수수료입금교정완료내역서 메일 발송 세금계산서 발급 교정수수료 입금 |
반입계측기 및 교정성적서 출고교정수수료 입금후 직접방문(사전연락시 빠른응대가능) 택배, 퀵 등 요청가능 |
교정성적서 발급교정수수료 입금 후 교정성적서 발급 (성적서 사본은 홈페이지 실시간 진행사항 조회에서 확인 가능) |
지원서비스
01
픽업 및 배송 서비스
계측기의 이동에 따른 고객의 불편을 해소하기 위하여 당사 배송차량이 정기적으로 서울 및 경기지역을 순회 운행하며 픽업 및 배송 서비스 실시하고 있으며, 견적시 또는 사전 전화예약을 통하여 무상픽업 가능서비스 확인가능합니다. 지방의 경우에도 견적시 요청하시면 협의 가능합니다.
02
위탁관리 서비스
고객으로부터 보유중인 계측기 관리업무를 위탁받아
유지, 관리하는 서비스로 교정, 유지보수 및
부가서비스를 제공합니다.
03
온라인정보제공 서비스
홈페이지 내 실시간 진행상황 조회에서 교정진행현황 및
성적서 사본 다운로드 서비스 제공
절차 : 회원가입(사업자번호) - 정회원승인 (070-4489-6022 요청) - 로그인 후 조회가능